본문으로 바로가기

영화 '미셩년'을 통해 얼굴을 알리고 현재 차근차근 작품에 임하고 있는 신인 배우 박세진. 처음에는 모델로 이름을 알렸지만 연기자로 데뷔하여 어느덧 4년차가 되었죠.

이러한 그녀가 최근 드라마에서 주목을 받고 있어 박세진과 관련된 궁금한 부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목차-

■ 박세진 어떤 배우이며 출연작은?

■ 박세진 프로필

■ 슈퍼모델에서 연기자가 되다


■ 박세진 어떤 배우이며 출연작은?

먼저 어떠한 연기자인지 출연했던 작품들과 함께 훑어본 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박세진은 1996년에 태어나 2013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로 발을 내딛은 인물로.


그간 출연해왔던 작품은 영화 '개들의 침묵', '피규어러브', '미성년'이 있으며 드라마는 '마녀보감', '천년째 연애중', '마이 런웨이' 등 차근히 연기를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드라마 '하이에나'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고 있죠.


■ 박세진 프로필

생년월일 1996년 9월 6일 생으로 박세진 나이 만 23세

키 170cm, 몸무게 50kg

최종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특기 한국무용, 태권도

소속 제이와이드컴퍼니


■ 슈퍼모델에서 연기자가 되다

지금은 배우라는 직업을 가지며 연기를 하고 있지만 과연 어떻게 연기자가 되었을까? 우선 그녀는 어릴적 꿈을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지도 않았고 그저 평범하게 살아왔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언니의 추천으로 고2때 슈퍼모델 대회에 참여하게 되었고 본선까지 올라가게 되는데요. 그후 선생님의 권유로 연극영화과로 진작하게 되었고 연기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학교에 같이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연기를 조금씩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됩니다.


그렇게 동국대에 재학 중 21살부터 연기를 조금씩 준비하기 시작했고 이때 우연히 드라마 '마녀보감'이라는 작품을 하게 되었고 그 이후로 촬영 현장에서 연기에 몰입하는 배우들을 보고 진지하게 "나도 잘해보고 싶다"라는 마음이 생겨났다고 하는데요.


그후 차근히 작품을 이어오던 중 500 : 2의 경쟁률을 뚫고 배우 김윤석의 작품이자 영화 '미성년' 오디션에 합격을 하게 되면서 '미성년'을 통해 주목을 받고 최근에는 주지훈과 김혜수가 출연하는 '하이에나'에서 부현아 역할로 출연하고 있죠.


이 외에 박세진은 태권도 4단이라는 수준급 태권도 실력까지 갖추었으며 영어, 독일어 등 뛰어난 언어 실력까지 지니고 있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신인 배우 박세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연기자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