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적인 이미지로 알려진 배우 차예련. 그리고 드라마 작품을 통해 남편 주상욱을 알게 되고 추후 결혼하여 현재는 딸과 함께 행복히 살아가고 있는데요.
이러한 이들에 대해 대중분들이 궁금증을 가지고 계셔서 차예련 주상욱 두 사람에 관한 부분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목차-
■ 차예련 어떤 배우이며 출연했던 작품은?
■ 차예련 프로필
■ 옷에 관심이 많았으며 긴 무명시절을 보내다
■ 조각미남 주상욱은 어떤 배우일까?
■ 차예련 빚투 사건은 무엇
■ 차예련 어떤 배우이며 출연했던 작품은?
먼저 어떠한 인물이며 출연했던 영화나 드라마 작품들은 어떤것이 있는지 간략히 살펴본 후 본론으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차예련은 1985년 고향인 서울 도봉구 중계동에서 태어나 2005년 영화 '여고괴담4'를 통해 데뷔한 인물로.
그간 출연했던 작품들은 영화 '구타유발자들', '7광구', '플랜맨' 외에 드라마 '스타의 연인', '스타일', '화려한 유혹', '퍼퓸' 외에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로 도시적인 여성역할을 연기해왔으며 이로 인해 차도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이죠.
■ 차예련 프로필
본명 박현호
생년월일 1985년 7월 16일 생으로 현재 차예련 나이 만 34세
키 172cm, 혈액형 ab형
최종 학력 상명여자고등학교
가족 남편 주상욱, 딸 주인아 이 외에 부모님과 언니
종교 불교
인스타그램 사용함.
■ 옷에 관심이 많았으며 긴 무명시절을 보내다
지금도 뛰어난 외모와 세련된 배우로 알려져 있지만 어릴적부터 옷에 부쩍 관심이 많았었다고 하는데요. 그리하여 어릴때부터 언니의 옷을 몰래 입기도 하며 더 나아가서 옷으로 인해 자매끼리 자주 다투곤 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6년간 옷때문에 언니와 자주 다투곤 했으나 좋아하는 것이 비슷하다보니 나중에 언니가 쇼핑몰을 운영할때 동생인 차예련이 피팅모델이 되어주기며 추후엔 더 친하게 지냈다고 합니다.
이렇듯 처음에는 패셔니스타로 유명 잡지 보그걸, 코스모걸 외에 패션잡지에서 화보모델로 활동하다가 우연히 2004년도에 영화 '여고괴담4'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는데요.
그후 여러편의 드라마와 영화는 찍었음에도 유명한 연예인이 되기가 어려웠고 심지어 배우활동 중에도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그렇게 무명생활이 길어지자 성형수술에 대해 고민을 해보기도 합니다.
그리곤 세월이 흘러 연기를 오래하다 보니 버려야 하고 내려놓아야 하는 것을 알게 되면서 조금씩 연기에 대한 욕심을 내려놓게 되죠. 그후 차츰차츰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드라마 '우아한 모녀'에서 주연을 맡고 있죠.
그리고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었던 배우 주상욱과 연인이 되었고 2017년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알게 된 인연으로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후 1년 뒤 2018년에는 딸을 출산해 현재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죠.
다음으로 차예련 남편인 주상욱에 대해 살펴볼텐데요. 우선 그는 1978년도 고향인 서울 서초구에서 태어나 1998년 드라마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데뷔하여 '선덕여왕', '자이언트', '미녀의 탄생', '터치' 외에 많은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잘생긴 외모가 돋보이는 배우로 불려지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1978년 7월 18일 생으로 주상욱 나이는 만 41세
키 181cm, 혈액형 a형
최종 학력 남서울대학교 시각디자인학 학사
가족 부인 차예련, 딸 주인아
그 외에 인스타그램 사용함.
그는 잘생긴 마스크와 웃음소리가 호탕한 인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연기자로 데뷔한 계기가 독특합니다. 바로 어릴적 아르바이트로 모델일을 하면서 여자친구 따라 프로필 사진을 찍어 여기저기 돌렸다가 한 기획사에 캐스팅 되면서 드라마로 데뷔하게 된 경우라고 합니다.
연기를 따로 준비를 하지 않았기에 데뷔 초반에는 감독들에게 연기를 그만두고 공부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많이 혼나며 연기 생활을 보냈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꾸중에 오히려 더욱 더 독하게 마음을 먹고 연기를 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곤 군대를 다녀오고 주로 실장님, 부장님 등 반듯한 이미지의 역할을 연기해오면서 꾸준히 작품에 임하더니 이름을 점차 알리게 되면서 이제는 높은 인지도를 가진 배우가 되었죠. 얼마전엔 드라마 '터치'를 무사히 종영했습니다.
■ 차예련 빚투 사건은 무엇
끝으로 2018년 차예련 빚투 사건이 알려진적이 있었습니다. 이 사건은 차예련 아버지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피해자의 자녀가 그녀의 실명을 언급하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되면서 그녀의 가정사까지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어릴적 차예련이 19살때 아버지의 부도로 가족들이 흩어져 살게 되었고 아버지와 왕래가 없어졌으나 그녀의 아버지는 딸의 이름을 빌미로 돈을 빌렸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차예련이 촬영하고 있는 곳에 사람들이 찾아와 아버지가 빌려간 돈을 대신 갚으라고 말하며 심지어 폭행을 휘두르는 사람도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리하여 그녀는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출연료를 본인이 써보지도 못한 채 모두 빚을 갚는데 사용했었으며 아버지의 빚으로 매일 아침 눈을 뜨는 것조차 두려웠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언론에 보도 된 바로는 차예련이 아버지 빚을 대신 변제한 액수가 10억이 된다고 하는군요.
여기까지 차예련과 주상욱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